EOT 통화 : EOT 프로토콜의 cryptocurren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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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령은 또한 소비 및 구매 주문 및 중요한 암호화 통화 가치를위한 다양한 범위의 가능성을 사기위한 EOT 표지 및 손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EOT 통화의 총 잔액은 21 억 달러이며 동전을 인쇄 할 때 통화 굽기 메커니즘을 지원합니다.

지역 사회를위한 인센티브로서, 팀과 투자자는 점차적으로 석방되고 있으며, EOT 코드는 점차 증가 할 것입니다. 역 코드는 판매, 기금위원회의 모든 인감 사용까지 주식의 브랜드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결정할 때까지 EOT 자금 조달을 20 % 금지합니다.

경제 기호
원형 표지판의 출처에는 여러 섹션이 있습니다.

• 사람들은 주식 시장에서 동전을 판매합니다. 이 사람들은 동전과 같은 독특한 상징을 사용하는 팀, 커뮤니티 또는 투자자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펀드의 안정적인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장비 및 투자자를위한 인센티브 코드가 차단되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 EOT 프로토콜 : 속도 마커 (총 30 퍼센트). 이러한 신호는 긍정적 인 행동에 대한 보상으로 EOT 생태계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예 : 개발자가 새로운 EOT 게임을 보내고 플레이어가 EOT를 통해 친구들과 연결). 광산 프로그램은 Bitcoin 프로세스와 같습니다. 처음 4 년 동안 매월 0.315b 칩 (총 15 %)이 발행되었습니다.

향후 4 년 동안, 통화의 절반은 매월 3 억 1500 만 달러로 감소 할 것입니다. 머지 않아이 참여 메커니즘은 포럼의 첫 번째 구성원이 앞으로 오는 것보다 많은 보상을 받도록 보장합니다.

• 프로모션 레이블 게임 :이 아이콘은 게임을하거나 사람들을 게임에 대한 경품입니다. 개발자는 일정 수의 수상자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요청 당사자는 다음과 같은 용도로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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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자가 EOT 플랫폼에서 판매 한 모든 디지털 컨텐트에 대한 지불
• 개발자는 경험이없는 사용자를위한 참조로 토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큰 소유자는 주식 시장에서 통화를 팔 수 있습니다.
• EOT는 특정 수의 EOT 포인트 (최대 100,000 명의 사용자)를 구매하고 이러한 코드를 폭파합니다.

엄청난 잠재력
게임은 블록 체인 기술의 첫 번째 킬러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글로벌 게임 시장은 2017 년에 116 억에 도달 할 것이며 연간 성장률은 8.3 %가 될 것입니다. EOT 플랫폼의 목적은 전통적인 게임 배포를 블록 체인 기술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기존 회사
우리 지역 사회와 파트너는 성공적인 게임을 시작했으며 500 만 명이 넘는 게임 커뮤니티를 만들었습니다.
"CryptoAlpaca"는 릴리스 첫 주에 최대 10,000 개의 레코드를 2.0 블록으로 처리합니다. "Meow AR Cat"은 Apple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제공됩니다.

높은 수준의 팀
팔로 알토, 베이징 및 싱가포르의 EOT 플랫폼은 다국적 기업인 EOT가 출시했습니다. 우리 팀의 구성원 (Facebook, Toutiao, Tencent 등)은 혁신적인 기술 제품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석 컨설턴트 및 파트너
EOT Foundation에는 게임 산업계 컨설턴트 (Zynga, USC GamePipe Lab), 블록 체인 헤드 및 동전이 포함됩니다. Blockchain 게임 개발자, 블록 체인 인프라 및 게임 KOL은 우리의 첫 파트너입니다.

문제 해결
현재 게임 배포 방법에는 많은 문제점이 있습니다. 아래에 나열되어 있으며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준 시스템
참조 시스템은 EOT 플랫폼의 주요 혁신입니다. 블록 체인으로 제작되었으며 새로운 효과적인 데이터 수집 시스템으로 설계되었습니다. EOT 플랫폼에서 트래픽을 교환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OT 플랫폼의 각 사용자에 대해 지능형 제어 노드는 클러스터 체인에 별도로 저장됩니다. 새로운 EOT 플레이어 인 경우 (
처음으로 EOT를 재생할 때) 전체 생태계의 성장에 기여한 EOT 코드에 대해 보상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게임 개발자는 친절한 계약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을 통해 이러한 기능을 보상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외부 또는 EOT 플랫폼에서 경험이없는 사용자를 데려 오게됩니다. 상금 수는 수동으로 조정하거나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참조 프로세스는 일련의 블록으로 기록되며
모든 사람이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EOT 프로토콜에서의 트래픽 교환을보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네트워크 소유자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 할 수있는 중요한 계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교통보다 더 많은 가격을 얻습니다.

게임 인식 시스템
게임 인식을 통해 게이머는 재미있는 게임을 발견하고 구매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EOT 플랫폼은 게임에 대한 지불 방법으로 다중 암호화를 지원합니다. 게임 개발자는 지원하려는 암호화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을 더 잘 열려면 EOT 플랫폼의 모든 사용자 (게임 개발자가 아니더라도)가 플랫폼에 새로운 게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단, 개발자가 공식적으로 게임을 발표 할 때까지만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이 게임을 시청하고 장기적으로 스마트 계약을 방송국의 권장 사항으로 실행합니다.

게임 커뮤니티
게임 커뮤니티는 플레이어와 연결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통신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게임에 대한 평가 / 사진 / 비디오를 만들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의 동작을 삭제 / 제거 할 수도 있습니다. 정보, 정보, 이벤트 및 업적 페이지가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이러한 활동과 성과는 EOT 의정서와 긍정적 인 행동으로 보상받는 EOT 의정서와 전체 공동체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이 행사의 자세한 특징과 업적은 나중에 발표 될 예정입니다.

시스템 개발자
시스템 개발자는 개발자가 게임을 보내고 업데이트하고 통계를 보며 지적 계약을 만들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개발자는 게임에서 다양한 액션에 대한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등록 된 사용자는 100 EOT 보너스를받습니다. 유료 사용자의 경우 300 EOT 보너스 리워드는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동적으로 생성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변경 사항은 블록 시리즈에 기록됩니다. 지불 시스템에서 수수료와 세금을 공제 한 후 개발자는 100 % 지불을받습니다.

웹 사이트 : http://eontoken.io/
백서 : http://eontoken.io/EON-Whitepaper.pdf
전보 : https://t.me/eontoken\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246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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