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erium - 우리 시대의 게임 산업

시장의이 분야는 많은 수의 개발자를 끌어 들였습니다. 전 세계의 투자자는 다양한 형식과 방향의 게임을 제작하는 프로젝트에 투자합니다. 그러나이 시장 부문에서도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자를 설득하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독점, 제품 판매의 복잡한 구조 및 광범위한 시장에 대한 액세스로 인해 자사 제품을 소규모 회사 및 개발 팀으로 홍보 할 수 없습니다.
게임 산업의 핵심 요소는 게임의 이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많은 중개인과 배급 업체가 최종 제품의 가격을 상당히 높였 기 때문에 불법 복제 및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공 처리의 가지.
이러한 모든 복잡성을 해결하기 위해 최고의 차단 플랫폼 인 Yumerium이 호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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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은 인류의 가장 좋아하는 엔터테인먼트 중 하나입니다. 짧은 기간에, 그들은 우리 주변의 현실과 혼동되는 정도까지 진화 해왔다. 게임 주변에는 전문가, 전문가, 평론가 및 평범한 게이머가 포함 된 전체 카스트가 형성되었습니다. 가장 재능 있고 진취적인 사람들은 평상시에 일하지 못하게하는 수입을 얻습니다.

프로젝트의 본질
Yumerium 개발자는 돌 하나를 여러 마리 죽이려합니다. 게이머는 구매할 수없는 풍부한 게임을 약속합니다. 그 (것)들을하면, 사람들은 번다. 리뷰, 새로운 컨텐츠 제작 및 매력을 얻으려면 개발자가 지불해야합니다.

게임 제작자는 배포 및 홍보를위한 플랫폼을 받게됩니다. 동시에 불필요한 중개인 및 유통 업체가 일반적인 판매망에서 제거되어 업계의 투명성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개발자가 개발을 홍보하기 위해 플레이어와 공유하는 이익 증가. 이제 플랫폼에는 5 개의 게임이 있으며, 하나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주요 기능
Yumerium은 차단 메커니즘에 기반을두고 게임 개발자가 제품을 플레이어에게 직접 출시 할 수있는 메커니즘을 만들기 위해 설계된 개방적이고 투명한 플랫폼입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다루는 주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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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출시 프로세스를 방해하는 중개자와 제품의 불합리한 가격 상승을 제거하십시오.
게임 시장의 독점은 큰 불균형을 야기 시켰고 실제는 시장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잃었습니다
메커니즘의 복잡성과 투명성의 부족으로 인해 많은 수의 사기범이 있습니다.
플랫폼 자체는 "돈을 벌어라"라는 원칙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개발자와 플레이어 모두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즉, 실험, 게임 프로세스 및 광고에 대해 플레이어는 카드로 보너스를 받게되고 플랫폼의 기능에 대해 다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경우 이는 청중과의 긴밀한 접촉을 의미하므로 새 게임이나 업데이트가 출시 될 때마다 제품의 품질이 향상됩니다.
또한 개발자는 내부 태그를 사용하여 "Bring a friend"등과 같은 다양한 충성도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이로 인해 플랫폼은 개발자와 플레이어가 모두 염려하는 매우 수익성 높은 생태계가됩니다.
블로 킨 (Blokcheyn)의 차세대 아키텍처는 전체 네트워크의 속도를 높여 주며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게임은 매우 빠르게 시작되며 완전히 새로운 프로토콜에 설명 된대로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이 높습니다. 금융 거래 시스템의 보안을 위해 파트너의 전체 인증을 수행하기 위해 자금을 이체하기 전에 필요한 "ZSK"프로토콜을 따릅니다. 따라서 불법 행위의 가능성은 배제됩니다. 단일 플랫폼의 가용성으로 인해 고객 정보 검색이 훨씬 빨라지고 네트워크는 사용자의 링크 및 지갑을 온라인으로 만 저장합니다.

왜 봉쇄해야 하는가?
Blokchein은 2008 년에 처음 등장하여 정보의 전송 및 저장에 대한 새로운 단어가되었습니다. 분산 된 정보 저장 시스템을 만드는 독립 블록의 구조는 진정한 발견이었습니다. 최초 통화 코딩은 금융 거래에만 사용되었지만 기술 개발로 인해 디지털 세계에서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는 견해가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프로젝트는 봉쇄를 많이 사용합니다. 계층 적 구조는 특정 시장 부문에 매우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즉, 우리는 Yumerium이 게임을 판매하고 배포하는 세계에서 창조적 인 솔루션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스팀과 같은 거인의 위치를 ​​현저하게 독점하지 않았기 때문에 젊은 디자이너에게 자신의 제품을 선수에게 직접 제공하고 저항 할 수있는 안전 효율성을 높일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시장의이 부분에서 불법 복제. 구현은 여러 에피소드의 경험을 통합 관리하는 숙련 된 개발 팀에서 수행합니다.

또한, Yumerium은 플랫폼을위한 새로운 게임 개발자를 지원할 것입니다. 그들은 Yumerium 토큰을 사용하여 ICO를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게임은 대개 젊은 세대가 담당하며 새로운 기술과 블록 체인에 익숙합니다. 따라서 이미 개발 초기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그에 대응할 개발자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Ethereum 블록 체인 및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면 모든 생태계 참가자가 신속하게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ICO 세부 정보
토큰 (YUM)은 비트 코인, 에테르 및 미국 달러로 1 조각 당 0.1 달러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드캡은 316,906,850 YUM입니다. 동전의 50 %는 판매를 위해 예약되었으며, 20 %는 네트워크 파종에 사용되며, 팀과 고문은 20 %, 나머지는 10 %를 유보합니다. 이제 보복은 사전 판매의 단계이며, 주요 무대는 7 월 11 일부터 24 일까지 지속됩니다. 구매 시간에 따라 보너스 토큰은 30 %에서 5 %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ICO에서 모은 자금의 분배 :

새로운 게임 개발에 50 %;
마케팅에 20 %;
플랫폼의 기능에 15 %;
동전 발행시 10 %;
법률 문제에 5 %.
WEBSITE: https://www.yumerium.com
TELEGRAM: https://t.me/joinchat/H5o7EE7ncnHvSXJJYWSLYg
WHITEPAPER: https://www.yumerium.com/resources/files/whitepaper_en.pdf
ANN THREAD: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3272290.0
BOUNTY THREAD: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4465888
FACEBOOK: https://www.facebook.com/Yumeriumtoken/
TWITTER: https://twitter.com/yumeriumtoken
REDDIT: https://www.reddit.com/r/Yumeri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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