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Coach

  Deccoach Logo
모든 독자 여러분,이 기사에서 나는이 브랜드의 새로운 길 찾기 혁신 (DecCoach)이 무엇인지에 대해 논의 할 것이며 감사 할 것입니다.

현대 인터넷 공간에서 cryptocurrency 투자 및 투자 시장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Blockchain은 현대적인 혁신의 초석이되고 있으며 세상에 혁명을 일으킬 잠재력이 있습니다. 이러한 잠재력을 인식하여 DecCoach는 신생 기업가와 노련한 투자자로 구성된 전문 팀을 구성하여 포괄적 인 블록 체인 거래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cryptocurrency는 주류 채택을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우리 플랫폼은 투자 수익을 거두려고하는 고객을위한 스톱 숍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시장과 블록 체인 기반 자산을 모두 포함하는 사용자 친화적 인 시스템을 만들 것입니다.


Deccoach 란 무엇입니까?

우리가 Deccoach 팀의 백서에서 읽을 수 있듯이, 그들의 목표는 팀에 가까운 경기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의 의견을 그들의 견해로 가져 오는 것입니다. 그들은 팀과 팬 사이의 연결이 부족한 문제를 보았고, 현재 팀 관리와 코치 시스템을 연결하여 팬 그룹을 구성 할 계획입니다. 백서를 계속해서 읽으면 다음 단락에서 논의 할 몇 가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말했듯이, 게임에 대한 모든 참여 팬들의 의견 (약점, 강점, 반대 팀 약점 및 강점, 대체, 시스템 등)을 수집 할 수있는 방법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지능형 소스에서 오는 귀중한 통계 데이터이므로 실시간으로 처리해야하므로 우리는 가지고있는 통계 데이터의 "실시간 처리"가 필요하며 원하는 위치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코칭 분석을 코치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공통으로 사용할 수있는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세계 어느 곳에서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해야합니다. "분산 형 코칭 시스템 (DecCoach) (DECO)"

DECO는 각국 및 국가의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팀의 경기 및 이벤트에 참가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백서에서 웹 사이트로가는 첫 번째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산 형 팬 코칭 시스템,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통계 데이터를 수집하고 서로 다른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 중 실시간으로 처리하려고하는 프로젝트 인 DECENTRALIZED FAN COACHING SYSTEM의 아이디어에 사용될 토큰입니다. 다른 방법과 주제가 실제 그룹 스포츠 경기의 최종 분석이 될 수있는 가상 출력이되도록 이끌어 내기 위해 이름을 Deccoach라고 명명했습니다.

당신이 Deccoach 웹 사이트를 본다면 이것은 그들의 아이디어와 Deccoachtoken을 소개하는데 사용한 문구입니다. 이 새로운 문장에서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첫 번째는이 프로젝트에서 토큰을 사용하여 데이터 수집 및 데이터 처리 방법을 비롯하여 최종 상황 출력 시스템 및 생성 방법을 계속 유지해야하는 방대한 기술입니다. 그들은 프로젝트에서 그것을하기위한 어려운 로드맵을 가지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유형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Blockchain 기술 분야에서 우리가 알고있는 것처럼 특정 기술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여러 가지 성공적인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두 가지 유형의 데이터, 보통 및 블록 체인 방법 및 사용하려는 다른 기술을 보유하고 있지만이 두 가지 버전이 있지만 로드맵과 백서를 보면 기술의 종류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프로젝트에서 명확하게. 그러나 그들은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한다. 로드맵을 명확하고 자신있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그들은 백서에서 다른 유형의 이점에 대해 언급했으며, 저의 관점에서 가장 매력적인 이점은 취업 기회와 팬 및 팀을위한이 프로젝트 동안 존재할 평화로운 경쟁 때문에 발생할 기술 발전입니다. 사회적 영향과 측면 시장은 어떤면에서 모든면에서 매력적이지 않다. 또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사람들 간의 거리를 줄이는 좋은 포인트이지만 사람들이 웹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일 수는 있지만 소셜 채널을 사용하면 얻을 수있는 이점은 더.

로드맵은 체계적으로 잘 정리되어 있지만 세부적인 것은 아니지만 특히 미래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또한이 섹션은 진행중인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데 분명하고 필수적이지만 투자자와 향후 관리 능력 때문에 각 섹션에 더 자세한 내용을 포함해야합니다. BitCointalk ANN 스레드 Deccoach 팀을 살펴보면 지금 설득력있는이 주제에 대한 설명이 있지만 미래에는 그들이 그 페이지에서 말한대로 더 명확해질 것입니다.

요즘 모든 ICO의 중요한 섹션 중 하나 인 팀은 팀원을 소개하지만 팀원의 사진을 지금까지 자신의 사이트에 표시하지 않으려 고했기 때문에 ICO는 부정적인 점이 될 수 있지만 Deccoachteam Bitcointalk 웹 사이트에서이 주제에 대해 토론하고 팀 생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들이 토론에서 언급했듯이, 그들은 회사가 로드맵을 진행하기 위해 직접 투자함으로써 다른 비 계열 회사 그룹으로 활동하며, 팀 사진은 서로 합의한 후에 팀 사진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것이라고 쓰고있다. 이 그룹.

대부분의 예산은 하드 로드맵으로 인해 배포가 가능한 프로젝트 개발에 할당되었으므로이 예산 할당은 논리적입니다. 우리는 Deccoach 팀의 허가를 받아 백서의 예산 할당 그림을이 기사에 사용합니다.




예산 할당 개요
토큰 배포는 또한 특별 로드맵 및 아이디어와 관련이 있으며, 토큰 배포의 70 %를 투자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하고, 할당 된 토큰의 두 번째 수준은 소셜 네트워크 개발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백서 그림을 사용하여 토큰 배포 파이 차트를 보여줍니다.

Посмотреть изображение в Твиттере

100 DECO = 0.25 ETH 4% discount ⚽500 DECO = 1.15 ETH 8% discount ⚽1000 DECO = 2.1 ETH 16% discount ⚽2000 DECO = 3.9 ETH 22% discount ⚽4000 DECO = 7.6 ETH 24% discount ⚽10000 DECO = 18 ETH 28% discount ⚽20000 DECO = 35 ETH 30% discount

⚽100 DECO = 0.25 ETH 4% discount
⚽500 DECO = 1.15 ETH 8% discount
⚽1000 DECO = 2.1 ETH 16% discount
⚽2000 DECO = 3.9 ETH 22% discount
⚽4000 DECO = 7.6 ETH 24% discount
⚽10000 DECO = 18 ETH 28% discount
⚽20000 DECO = 35 ETH 30% discount

For more detailed informatiosn, visit:
Website: http://www.deccoach.com/
Whitepaper:http://deccoach.com/whitepaper.php
Facebook: https://www.facebook.com/Deccoach
Twitter: https://twitter.com/Deccoach1
Telegram: https://t.me/joinchat/AAAAAEtz_9vGxNJN6gXkvQ

Authorship: Joecolern
BTT profile link-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246034

Comments